public class Circle {
	int radius; // 원의 반지름을 저장하는 멤버 변수	
	int Px, Py;  // 좌표

	
	public Circle(int Sx, int Sy){
		Px = Sy;
		Py = Sy;
	}
	
	public Circle(int Sx, int Sy, int r){
		Px = Sy;
		Py = Sy;
		radius = r;
	}
	
	public double getArea() { // 멤버 메소드
		return 3.14*radius*radius;
	}
	
	public boolean Invoke(Circle p1, Circle p2)
	{
		double dis1, dis2;
		dis1 = Math.sqrt((p1.Px-p2.Px)*(p1.Px-p2.Px))+((p1.Py-p2.Py)*(p1.Py-p2.Py)); //두 원 중심의 거리
		dis2 = p1.radius+p2.radius; //두 원 반지름 합계
		if(dis1 > dis2) return false; // 두 원 중심의 거리가 두 원 반지름의 합계보다 크면 충돌하지 않음
		else return true;
	}
	
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	Circle c1 = new Circle(0, 0, 10);
		Circle c2 = new Circle(15, 0, 10); 
		
		boolean check;
		
		check = c1.Invoke(c1, c2);
		
		System.out.println(check);
		 	
		 
		
	}
}



+ Recent posts